Photon Fusion에 관해서 공부하다가 발견하게 된 오류입니다.
(사실 상관없습니다..)
문제 원인
Failed to load 'C:/Users/kekek/Desktop/Fusion_x86/Fusion Webinar_Data/Plugins\x86/nanosockets.dll',
expected x86 architecture, but was x64 architecture. You must recompile your plugin for x86 architecture.
UnityEngine.StackTraceUtility:ExtractStackTrace ()
-> x86 아키텍처를 요구했지만 x64 아키텍처였습니다. x86 아키텍처용 플러그인을 다시 컴파일해야 합니다.
라는 뜻인것 같다.
유니티에서 WebGL과 Android로 빌드를 많이 해서 PC로 빌드할 때 아키텍쳐 설정을 확인을 못하여서 생긴 오류입니다.
해결 방법
아주 간단합니다.
유니티 프로젝트 창에서 왼쪽 상단 메뉴 -> File -> Build Settings 클릭
상단에 빌드를 원하는 씬이 보이지 않을 경우 Add Open Scenes 클릭
아키텍쳐 변경은 PC, Mac & Linux Standalone -> Architecture -> x86(32bit) 에서 x86-64(64bit)으로 변경
Tip -> 목록에 있는 Developement Build를 체크해서 빌드 할 경우 빌드한 프로젝트에서 오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