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otProduct
강의를 수강하면서 Dot이라는 메서드는 처음 사용하다 보니 해당 메서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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언리얼엔진에서 DotProduct 이해와 시야각 계산 예시
1. DotProduct가 궁금했던 이유게임 개발에서는 두 벡터 간의 관계를 계산하는 작업이 자주 발생합니다.특히, 적이 플레이어를 탐지하는 로직을 구현할 때, 적의 시야각(Field of View)과 적-플레이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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쉽게 배우는 C++ 언리얼 엔진 3D 게임 개발 기초 4주차 강의 수강 완료
이제 기본적인 디버깅 과정은 조금 익숙해지기 시작했습니다.
영상에서 스킵된 부분이나 이 부분은 추후에 수정되겠는데 하는 부분들을 미리 찾아서 수정 가능한 수준이 되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