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PERATION - LYCAN
프로젝트 기간: 2025.02.17 ~ 2025.03.05
진행 인원: 손은수, 지승현, 김세원, 신설빈
담당 역할
손은수 (팀장)
전체 프로젝트 리딩 및 담당자 작업 할당
인터랙션 시스템 구현
인벤토리 시스템 및 아이템 시스템 개발
언리얼 레벨 스트리밍 시스템 적용
게임 시작 및 환경 설정 기능 구현
미션 시스템 & 챕터 시스템 개발
지승현
- 캐릭터 리타겟팅
- 캐릭터 애니메이션(이동, 점프) 구현
- 캐릭터 UI 구현
- 사망 시스템(로직, 위젯) 구현
- 총기 발사 시스템(라인트레이스) 구현
- 총기 작동 시스템(연사, 반동, 조준, 사운드) 구현
- 동적 크로스헤어 구현
김세원
- 좀비 몬스터 및 AI 구현
- 관절별 피격 시스템 개발
- 몬스터 스폰 시스템 구현
신설빈
- 보스 몬스터 AI 구현 (Behavior Tree)
- 일반공격 2종 (발톱 공격, 바위 공격)
- 체력 구간 페이즈 전환
- 특수공격 2종 (점프 공격, 파동 공격)
- 보스 시네마틱 연출
- 보스 배경음악 및 효과음 적용
- 튜토리얼 시스템 및 레벨 디자인
- 기타 (HP UI, 이펙트 적용, 애니메이션 리타겟팅) (편집됨)